본문 바로가기
💳 내돈내산 리뷰

[내돈내산] 일자목에 좋은 경추베개 추천 '수면공감 우유베개' 솔직후기

by 룽지맘 2020. 12. 15.
반응형

 

일자목에 좋은 경추베개 추천

수면공감 우유베개


요즘에 자고 일어나면
허리와 어깨, 승모근이 너무 아파서
베개를 바꿔보기로 했다.

한 2주 동안 기절베개, 마약베게 등
여러가지 브랜드 베개의 내돈내산 후기를 찾아봤는데,
실제로 자보고 사는게 아니라서 그런지
엄청 고민을 많이 했다.

/

게다가 사람들이 좋다고 하는건
진짜 비쌌음. 가누다베개였나.

그 정도의 예산은 안되서
5만원 대의 적당한 베개를 찾다가
수면공감의 [우유베개]를 발견했다.


출처: 수면공감 홈페이지


우유베개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었다.
온 가족이 쓸 수 있게
키즈사이즈의 경추베개도 있었다.

나는 여자치곤 어깨도 벌어진 편이라서
이지핏이 아닌 스탠다드핏으로 구매했다.


출처: 수면공감 홈페이지


나는 최근에 목디스크를 검사했을때
약간의 일자목이 있었는데,

그래서 경추베개가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탄탄하게 잡아줄 수 있는게 나을 것 같아서
스탠다드핏으로 최종결정!

 


아주아주 빠르게 배송 온 우유베개.
그리고 베개인데 상자가 같이 시킨 토퍼보다도 컸음..ㅎ



제발 오늘부터 푹자게 해주세요오오..



박스 안의 박스를 열면
생각보다 무게감 있는 베개가 나온다.
아주 잘 포장되어있음.



포장비닐을 뜯어보았다. 아주 깨끗한 상태.
구스베개가 좋다고 해서 예전에
무인양품에서 베개를 산 적이 있는데,
베개가 너무너무너무 낮아서
얼마 쓰지도 못하고 지금은 차에서 쿠션으로 쓰고 있다.


이런 기능성 베개는 처음인데,
크기도 크고 높이도 딱 알맞고,
누웠을때 탄탄하게 목을 지탱해주는 느낌.

그러면서도 아프지 않음.

 

반응형



위아래 높이가 약간 달라서
목 컨디션에 맞게 뒤집어서도 사용이 가능했다.

나는 옆으로 누워서 잘 때가 많아서
B 방향이 더 편했다.



라텍스의 가장 안좋은 점은 빨래를 못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우유베개를 주문할 때
라텍스 방수베개커버를 같이 구매했다.



방수커버를 씌우면 이런 모양.
방수라고 그래서 소리가 많이 날 것 같았는데,
위에 커버까지 씌웠을 때에도
바스락 거리는 소리가 안나서 좋았다.


원래 쓰던 베개와 비교해보면,
높이도 그렇지만 크기도 우유베개가 약간 더 크다.

우유베개는 슈퍼싱글 침대에 거의 2/3를 차지한다.
그래서 옆으로 누워도
안정적으로 목을 받쳐주는 느낌을 받았다.

구매 후 이틀째 써보고 있는데
확실히 아침에 승모근이 덜 아픈 느낌!!

사람의 목마다 맞는 베개가 다 달라서
[꼭!!! 사세요!!!]라고 추천은 못하겠지만,

적당한 가격대에 일자목이 더 악화되지 않게
보완할 수 있는 경추베개를 찾는다면
수면공감[우유베개]도 참 괜찮은 것 같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