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돈내산 리뷰

장기 해외여행/워홀의 필수품, 샤오미 멀티탭 솔직후기

by 룽지맘 2023. 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저는 내년 5월에 뉴질랜드 워홀로 출국 예정인데요.

아직도 100일정도 남았지만, 하나씩 준비물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 모든 워홀러들이 추천하는 아이템 한가지. 

바로 샤오미 멀티탭을 구매해보았습니다!

 

해외배송이라 그런지, 배송은 잊혀질 때쯤 도착했는데요.

그래서 장기로 해외 출국 예정이라면, 미리미리 구매하는 게 좋습니다. 

 

면세점에서도 살 수 있다곤 하는데, 저는 괜히 짐을 만들기 싫어서 출국하기 전에 미리 주문을 했어요.

 

 

 

샤오미라 모두 중국어로 적혀있어요.

혹시 몰라 사진을 찍어두었습니다.

 

 

 

거두절미하고 바로 오픈해볼게요~

 

 

 

3개의 콘센트와 3개의 USB포트가 있는데요. 

 

 

 

기본이 220v가 아니기 때문에, 같이 들어있는 변환기를 껴주고 사용해야합니다.

 

 

 

잘 껴주었죠?

꼭! 제품이 불량인지 아닌지를 확인해봐야합니다.

 

해외에 들고 갔는데 작동안되면 난감하잖아요 😅

 

 

 

샤오미 멀티탭의 장점은 온갖 종류의 콘센트에 다 맞게 끔 제작이 되었다고 해요.

 

 

 

집에서 핸드폰 충전을 하려고 꽂아보니 잘 작동이 됩니다.

 

 

 

갤럭시도 고속충전이 잘 되네요 👍🏽

 

☑️ 디자인도 예쁘고,

☑️ 가격도 너무 저렴하구요

☑️ 작동도 잘 되고,

☑️ 가볍고,

 

한마디로 해외 장기체류자나 워홀러들에게는 무조건 챙겨가야 할 필수템 인 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