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돈내산 리뷰

팔뚝 지방분해주사 슬림핏 2차 내돈내산 후기

by 룽지맘 2022. 1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지난번에 뮤즈의원 지방분해주사 슬림핏 1차 맞은 후, 일주일 뒤에 바로 2차를 맞고 왔습니다.

그리고 이번 후기는 2차 맞은 후 약 열흘이 지난 상태 인데요.
솔직 후기 공유할게요!



👇🏽지방분해주사 슬림핏 1차 후기는 아래 클릭해주세요!👇🏽

 

남양주 다산동 내돈내산 지방분해주사 슬림핏 1차 후기

안녕하세요 🤗 내년 4월 본식을 앞둔 예비신부로써, 팔뚝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관리를 받아보고자 집 앞에 있는 다산동 피부과를 다녀왔는데, 찾아보니 너~무 후기가 없더라구

hyunjee-ization.tistory.com

 


 

1. 슬림핏 2차 주사 맞기 전

슬림핏 1차 주사 맞은 후 일주일째 된 모습입니다.
1차를 맞기 전과 큰 차이는 없었어요.

 


반신반의하며 슬림핏 1차를 맞았는데도 큰 효과는 없는 것 같아요 🥲

식단도 하고 운동도 시작했는데, 효과가 없을까봐 걱정되고 속상하네요.

 


 

2. 슬림핏 2차 주사 맞은 직후

이번에는 다행히 약물이 전부 팔에 들어갔어요.
남들처럼 잘 들어간건 아니지만, 의사선생님이 팔뚝에 전부 놔주셨습니다.

그리고 역시나 약물이 들어간 상태라 팔이 조금 부었네요.

 


이번에는 최대한 위쪽으로 맞았어요.
(제가 빼고 싶은 부위...)


 

3. 슬림핏 주사 2차 뒤 10일 후

이게 빠진건가? 싶을 정도로 티도 안나요.
그리고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고 했는데, 저는 이번 배란일에는 부정출혈이 조금 있었습니다.

 

 

살이 많았던 부위를 주물러보면 전이랑 다른 것 같기도 한데, 사진으로는 또 큰 변화가 없네요.
맞은 후 사진만 보면 잘 모를 것 같아서, 아래 1차, 2차를 비교해볼게요.

 


 

4. 슬림핏 1차, 2차 비교사진

슬림핏 1차 vs 슬림핏 2차
슬림핏 1차 vs 슬림핏 2차
슬림핏 1차 vs 슬림핏 2차
슬림핏 1차 vs 슬림핏 2차

 

오히려 2차가 찐 것 같은건 기분탓일까요..흑흑

그래도 뭔가 만져보면 아주 조~~~금은 빠진 것 같기도 해요.

 

지방분해주사는 3차까지는 맞아야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까요.

다음주 화요일에 슬림핏 3차 맞고 후기 또 공유드릴게요!

 

모든 예신들 화이팅!


도움이 되는 리뷰였다면,
구독 ❤️ 좋아요 ❤️ 부탁드려요 ❤️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