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돈내산 리뷰

팔뚝 지방분해주사 슬림핏 1차 내돈내산 후기

by 룽지맘 2022. 1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 
내년 4월 본식을 앞둔 예비신부로써, 팔뚝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관리를 받아보고자 집 앞에 있는 다산동 피부과를 다녀왔는데, 찾아보니 너~무 후기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와 같은 고민을 가진 분들을 위해, 제가 쓰기로 했습니다 😉⭐️

 


제가 다녀온 곳은 다산동에 있는 피부과이구요,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오전에 계신 원장님도 친절하셔서 앞으로 자주 가게 될 것 같아요!

지방분해주사가 정말 효과가 있을까 걱정이되어 엄청 망설였는데, 스테로이드 없다고 하니 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참고로 지방분해주사는 효과를 보려면,
일주일 간격으로 최소 3회 정도는 맞아야한다고 해요.


짐을 보관할 수 있는 사물함도 많았구요.


자가 세안을 할 수 있는 세면대도 아주 깔끔했습니다.

 


두근두근..❤️
아침 시간이라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바로 시술을 하러 들어갔습니다.

 



제가 맞게 될 주사는 바로 슬림핏 100cc입니다.
가격대는 10만원대로 저렴한 편은 아니었어요.
그래서 더 반신반의 하면서 결정을 했답니다.

저는 몸이 전체적으로 근육형 몸매인데요.
의사선생님이 제 팔뚝은 지방보다 근육이 많아서 약이 안들어간다고 하시더라구요. 🥲
병원에서 이런 얘기는 처음 들어봤어요 ..ㅎㅎㅎㅎㅎ 근육때문에 약이 안들어간다니..

그래서 양 팔뚝에 최대한 약을 넣고,
나머지는 남는 것은 부유방에 넣어 주었습니다.

2회차 맞을 때에는 팔뚝엔 20cc씩 넣어도
충분할 것 같다고 하셨어요.


 

1. 주사 맞기 전


주사를 맞기 전 사진을 남겼는데, 요거 한장 남겼네요.. 🥲


 

2. 주사 맞은 직후


주사맞은 직후에는 약 때문인지 살이 붓더라구요.
저는 살짝 마사지를 해주었고, 물도 하루 2L씩 수시로 먹어주었습니다.

반응형

 


 

3. 주사 맞은 후 3일차


3일차가 되었고, 주사 맞은 부위에 크게 피멍이 들어있었습니다.
그리고 멍은 일주일 지나니 없어졌어요.


 

4. 주사 맞은 후 일주일차


팔의 붓기가 많이 빠진 모습입니다.
아주 약간 정리된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만 들뿐..
아직 1회차라 그런지 큰 차이는 못느꼈어요.

 

 


전후 사진을 비교해봐도 긴가민가 하지만, 칼을 뽑았으니 3회는 맞아보려고 합니다.
곧 2차도 맞고 후기도 들고 올게요!

↓ 팔뚝 지방분해주사 슬림핏 2차 내돈내산 후기 ↓

 

팔뚝 지방분해주사 슬림핏 2차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 지난번에 뮤즈의원 지방분해주사 슬림핏 1차 맞은 후, 일주일 뒤에 바로 2차를 맞고 왔습니다. 그리고 이번 후기는 2차 맞은 후 약 열흘이 지난 상태 인데요. 솔직 후기 공유할게

hyunjee-ization.tistory.com

 



도움이 되는 리뷰였다면,
구독 ❤️ 좋아요 ❤️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