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돈내산 리뷰

캠핑용 여행용 크로스백 추천, 디스이즈네버댓 미니 크로스백 구매후기!

by 룽지맘 2023. 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제 코로나 규제도 많이 완화되고 있고, 해외여행이 점점 더 늘고 있는 추세잖아요?

저도 내년에 뉴질랜드로 워킹홀리데이를 가게 되었는데요. 여행용 크로스백이 없는거에요! 

 

예전에 여행할 땐 버킷백을 메고 다녔는데,

한번 소매치기를 당한 이후로는 지퍼 있는 가방을 사야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너무 비싼 가방은 싫었어요.

여행/캠핑용이니 막 쓸 수 있으면서도 견고한 가방을 찾다가,

이번 기회에 장만하게 되었습니다. 

 

 

 

바로바로,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의 크로스백입니다.

미니 사이즈도 있었는데, 여권이나 보조배터리를 넣기에는 좀 작아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중간사이즈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가격은 3만원대 로 가성비가 아주 좋아요!

 

색상은 검정, 올리브, 네이비 총 3가지 색상이 있었는데요.

다 각자 장점이 있는 색들이라 고민이 정말 많았습니다.

 

옷 잘입는 친구들에게 의견을 받아서, 최종적으로 올리브색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크로스백 뒤에는 핸드폰을 잠깐 넣을 수 있게 공간이 또 있더라구요.

 

 

 

앞 주머니도 열어보니 큼직합니다. 

 

 

 

안에는 매쉬로 된 공간도 있어서 활용도가 높아보였어요.

충전기라던가 이어폰 같은, 엉키는 것들을 넣어놓기 좋아보였습니다. 

 

 

 

가방이 참 견고합니다.

여행때는 자고로 막들고 다닐 수 있고 헤지지 않는 소재가 최고 인 것 같아요.

 

출처: 무신사 스토어

 

남자 모델이 착용했는데, 실제론 저렇게 큰 느낌은 아닌 것 같아요.

 

 

실 색상은 이 사진보다는 어둡습니다.

 

받자마자 착용해보았는데요.

색도 너무 이쁘고, 사이즈도 딱! 크지 않고 적당했어요.

 

가방 덕분에 내년 뉴질랜드 여행이 너무 기대되네요! 😆

저처럼 적당한 여행용 크로스백 찾는다면, 디스이즈네버댓 크로스백 완전 추천해요 👍🏽

 

↓ 제가 샀을 때보다도 세일하고 있네요 ↓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 Leicht Shoulder Bag Olive Drab - 31,500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가방 > 숄더백 브랜드 :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 제품번호 : TN223WBASB01OD 제품 : Leicht Shoulder Bag Olive Drab - 31,500 원산지 : 중국

www.musinsa.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