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정보

고잔동 연어 무한리필집! 육회야문연어

by 룽지맘 2023. 2. 7.
반응형

 

드디어 찾았습니다! 👏🏽👏🏽

귀하디 귀한.. 육회 & 연어 무한리필집을요.

 

[육회야문연어] 라는 체인점인데요.

저는 고잔동에 있는 육회야문연어를 다녀왔습니다.

 

이 맛집은 안산에 사는 맛잘알이 

자주 배달시켜먹는 맛집이라고 해요. 

 

 

 

메뉴판을 찍는다는게, 

표지만 찍고 메뉴고르는 거에 집중했나봐요 🥲

 

육회 + 연어

육회 + 문어

뭉티기 + 육회

초밥 + 연어

등등

 

세트로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참 많았답니다!

 

 

 

무한리필 먹고싶었는데, 

점심을 너무 많이 먹은 탓에 실패.. 🥲

우선 육회+연어 세트를 먹기로 했어요.

 

맥주 1병을 주문했는데,

이렇게 바스켓에 담겨서 오더라구요?

(매우 신박합니다..)

 

먹고 싶은 주류 알아서 골라 마시면 되서 너무 좋았습니다!

 

 

 

맥주, 별빛청하, 매화수 등이 있네요!

얼음 덕분에 계속 시원한 상태로 마실 수 있어요.

 

 

 

드디어 기다리던 육회+연어 세트가 나왔습니다 😍

배부른 상태였어도.. 양이 좀 적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영롱한 비주얼들. 

역시 무한리필로 즐겼어야 했나봐요 😅

 

 

 

그래서 밥종류로 연어 초밥도 따로 주문했구요.

 

 

 

세트메뉴 이외에 회+연어 따로 추가도 있더라구요?

이부분은 정말 좋았어요!

약간 배부르지만 술은 마셔야할 때, 시켜서 먹기 딱 좋은 양이더라구요.

 

다음은 꼭! 무한리필로 즐겨보고 싶네요.

안산 고잔동에서 연어 무한리필을 찾으신다면,

육회야문연어 완전 추천합니다 👍🏽

 

 


도움이 되는 리뷰였다면,
구독 ❤️ 좋아요 ❤️ 부탁드려요 ❤️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