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정보

의정부 아사랑에서 상견례 했어요!

by 룽지맘 2023. 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올해 4월 초에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입니다.

오늘은 제가 했던 상견례 장소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저는 남양주 다산동에 거주하고 있구요.

시댁은 태릉입구/의정부, 친정은 다산동에 있어서

최대한 남양주에 있는 상견례 장소를 알아보려고 했어요.

 

하지만 마땅한 곳이 없더라구요 🥲

 

상견례 하기 전에 

 

# 남양주 상견례

# 의정부 상견례

# 구리 상견례

# 하남 상견례

 

열심히 검색했어요.

 

근데도 주변에서 마땅한 곳을 발견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의정부에 어머님 아버님이 자주가시는 중식당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예약을 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긴장되는 자리라 사진은 음식만 찍었네요 😅

 

들어가자마자 분위기 괜찮구요.

 

상견례로 미리 예약을 해둔 상태라

인원에 맞는 룸에 안내를 받았습니다. 

 

 

아사랑 메뉴판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아사랑 - 메뉴판]

의정부 중화요리전문 레스토랑

asarang.modoo.at

 

 

저희는

[매], [난], [국], [죽] 

코스 중에 

[죽]으로 선택했어요.

 

 

양장피
송이 완자탕
전복관자

반응형

흑후추 쇠고기
칠리소스 왕새우
궁보기정
식사: 짬뽕
후식

 

룸으로 되어있어서 너무 편했구요.

다들 친절하셨습니다. 음식도 맛있었구, 가격도 적당했어요!

 

아쉬웠던건 코스 요리가 생각보다 늦게 나와서,

중간에 조금 빨리 갖다 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남양주나 구리에서 적당한 중식당을 못찾으셨다면, 저는 의정부 아사랑 완전 강추합니다!

 

※ 고속도로 타면 다산동에서 차로 20분 정도밖에 안걸려요!

 


도움이 되는 리뷰였다면,
구독 ❤️ 좋아요 ❤️ 부탁드려요 ❤️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