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정보

안산 중앙동 브런치카페, 어스트밀

by 룽지맘 2023. 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친구들을 만나러 안산에 다녀왔어요!

 

그리고 안산 토박이들이 추천하는 브런치 카페에도 다녀왔답니다 😋

안산에서는 엄청 유명한 '어스트밀'입니다.

 

 

어스트밀은 주차도 가능하니 참고 하세요!

 

 

 

들어가자마자 느껴지는 감성 카페의 바이브 ~

 

 

 

연말 연시라 크리스마스 트리가 아직 있었네요 🥰

 

 

 

자리가 안쪽까지 넓게 있었고, 소개팅 하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대화를 들을 생각은 없었는데, 저희 옆자리에 앉아서 소개팅이란걸 단번에 알았네요 ㅎㅎ

 

저는 친구들끼리 왔지만, 소개팅하기에도 분위기가 참 좋을 것 같았어요.

 

 

반응형

 

어스트밀 메뉴입니다.

메뉴가 생각보다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4명이라 메뉴 4개를 주문했습니다.

 

 

 

알감자 프라이

친구가 강추한 메뉴입니다.

단짠한 맛이 완~전 맥주 안주였어요.

 

 

 

에그인헬

에그인헬이 어스트밀의 대표메뉴라고 해요.

친구가 엄~청 강추에서 바로 시켰는데요.

진짜 맛있더라구요. 국물까지 싹 긁어먹었어요 😋

 

 

 

스테이크 로제 리조또

이건 친구도 안먹어본 메뉴였는데요.

생각보다는 그닥? 이었습니다. 그냥 평범한 느낌?

다음에 또 방문하게되면 주문하진 않을 것 같아요.

 

 

 

트러플크림 이탈리 감자뇨끼

어스트밀이 좋았던 점은 뇨끼 메뉴가 엄~청 다양했어요!

많은 메뉴 중에서 진짜 고민 많이 하고 주문했는데, 트러플 향 찐~하게 나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만 소스가 좀 더 넉넉했음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 주문하실 때 미리 요청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안산 맛잘알 친구들 덕분에 맛있게 즐기고 온 어스트밀.

중앙동에서 맛있고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를 찾는다면, 어스트밀 추천합니다!

 


도움이 되는 리뷰였다면,
구독 ❤️ 좋아요 ❤️ 부탁드려요 ❤️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