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Wine & Cheese

[뉴질랜드 치즈] 울워스 까망베르 & 브리치즈 (Woolworth Creamy Camembert & Classic Brie)

by 룽지맘 2023. 6. 30.
반응형


🇳🇿🧀
뉴질랜드 치즈

울워스 까망베르 & 브리치즈

Woolworth Creamy Camembert & Classic Brie



안녕하세요 룽지맘입니다 🤗
뉴질랜드 워홀 오고나서 거의 매일 와인을 마시고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와인 안주도 다양하게 먹어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울워스사의 까망베르와 브리치즈를 둘 다 먹어보았습니다.


울워스의 까망베르치즈와 브리치즈 모두 비건제품이네요.
카운트다운에서 125g에 $3.9의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까망베르와 브리치즈, 이 두개가 어떤 점이 다른지 비교해보고 싶어 둘 다 구매하게 되었어요.


까망베르 앞에 Creamy 라고 앞에 붙으니,
좀 더 꾸덕하고 쫀득하고, 고소한 맛이 날 것 같습니다.


영양정보입니다.
유통기한은 생각보다 길진 않았어요.


치즈 단면은 이렇습니다. 평범하죠? 맛도 평범했어요.
가격이 저렴한 치즈일수록 특색 찾기가 어려운 것 같네요. 😅

그래도 한국에서 먹었던 롱라이프 치즈들과 비교해본다면,

(ex. 페이장 브레통, 그랑도르, 토이노우)


위 제품들보단 훨씬 더 곰팡이도 두툼하게 펴있고,
더 고소하고 씁쓸한 향이 납니다.

뉴질랜드에서 레드와인 안주 고를 때,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치즈라고 할 수 있겠네요.

반응형


클래식 브리치즈는 까망베르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브리치즈 영양정보이구요.


곰팡이도 도톰하게 잘 펴있습니다.


브리치즈가 겉에서부터 녹기 시작하는데, 단면을 자를 때부터 녹는게 보여요!
식감이 너~무 쫀득하면서 부드럽고 그 식감 때문에 치즈의  고소함이 더 잘 느껴지더라구요.

비싼 치즈 안 먹어도, 이 치즈 하나로 만족감을 크게 느꼈습니다.

레드와인과는 물론 잘어울렸구요,
지금까지 먹었던 뉴질랜드 치즈 중에서는 가성비 갑 👍🏾이라고 생각합니다!

까망베르와 브리치즈 중에 고민하신다면,
전 브리치즈가 더 맛있었어요!!


도움이 되는 리뷰였다면,
구독 ❤️ 좋아요 ❤️ 부탁드려요 ❤️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