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정보

거제도 숙소 추천, 지브로 게스트하우스(G.Bro House)

by 룽지맘 2022. 7. 17.
728x90
반응형


거제도 숙소 추천

지브로 게스트하우스

G.Bro House


거제도의 소소한 파티 게스트하우스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옥포에 있는 지브로 게스트하우스인데요,

거제도의 예쁜 스팟에서 스냅사진을 찍어주는 숙소로도 유명한 곳이에요!

국내여행추천 지브로게스트하우스 : 네이버 블로그

♥ 통영 & 거제 ♥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는 지브로 게스트하우스♥

blog.naver.com


지브로 게스트하우스는 모텔을 게하로 개조한 것 같더라구요.
차가 없으면 가기에는 좀 불편할 수는 있습니다.


들어가면 이 자유로운 공간이 반겨주는데요,
사장님께 간단히 설명듣고 키를 받으시면 됩니다!

이 장소에서는 사진도 찍고, 아침/저녁에 밥을 먹거나
게스트끼리 소소하게 파티를 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근데 여름엔 모기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꼭 꼭 모기 기피제 뿌리고 가셔야해요!

아디다스 산모기가 물어요 🥲


지브로 게하를 예약하면, 원하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데요.
저는 눈수술로 화장을 못하는 상태라 사진은 생략했습니다.


저녁이 되면, 조용했던 공간도 분위기 있게 변해요!
왁자지껄한 파티가 아니라 수다떠는 것 같아서 재밌더라구요 🤭🤭


모텔을 개조한 곳이라서 그런지, 방이 엄청 많았어요.
저는 4층에 있는 방을 배정받았습니다.


지브로 게스트하우스를 예약하면,
사장님이 거제도 핫플레이스 리스트를 보내주십니다.

최고 최고 👍🏽



옛날 건물이라 그런지,
층마다 외부 비상계단이 있더라구요,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바람이 불어 좋았습니다.


여자 4인실입니다.


일반적인 4인실이고,
다행히 에어컨이 있었습니다.


저는 2층을 이용했어요,
사다리가 올라가기 불편해서 나중엔 조금 후회했습니다 😅

🏠 게스트하우스 장점

💟 파티 게하
지브로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총 3박 4일을 지냈는데, 평일인데도 좋은 게스트들이랑 저녁에 수다떠는 재미가 있는 곳이었습니다.

💟 스냅투어
저는 참여하지 못했지만, 다른 게스트들의 스냅사진을 보니까 너무 예쁘더라구요.
거제도 스냅투어를 할 수 있다 는게, 지브로 게스트하우스의 제일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