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정보

영감을 주는 공간, 프로젝트렌트 x 롱블랙 라운지

by 룽지맘 2022. 7. 6.
반응형

 

프로젝트렌트 

롱블랙 라운지


강남에 일이 있어서 갔다가,

운 좋게 들르게 된 롱블랙 라운지

 

 

역삼역 7번출구

GS강남타워 에 위치해있습니다. 

 

 

 

'롱블랙'은 지식 구독 서비스

매일 하나의 노트를 소개해주는데, 

읽지 않고 24시간이 지나면,

그 날의 노트는 읽을 수 없다 고 합니다. 

 

 

 

첫 직장이 기획팀이었고,

너무너무 힘들었지만

제일 잘 맞는 일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이 문구를 보자마자 뭔가 끓어올랐어요. 

 

회사뿐만이 아니라 인생에서도

남들과 다른 것을 기획할 때,

마음에 새겨둬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롱블랙 라운지는

7월 29일까지만 운영한다고 하는데,

고민이 많은 타이밍에 

잘 찾아온 것 같아요☺️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참 많았습니다. 

 

평소 다니는 팝업스토어의 개념보단

좀 더 쉬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정말 라운지 같은 공간이었어요. 

 

 

 

롱블랙커피를 마시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커피메뉴에는 없었어요. 

 

 

24시간 뒤면 사라지는 롱블랙 노트처럼

매일 다른 종류의 도넛츠가 판매된다고 해요.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쿠키종류도 있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고,

롱블랙 라운지를 좀 더 둘러보기로 했어요.

 

 

 

좋은 문구가 담긴 엽서를

무료로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 

 

 

 

커피 관련 제품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라운지 앞쪽에는

엽서, 책갈피, 커피, 티셔츠 컵 등의

롱블랙 굿즈들도 있었습니다.

 

 

에쁜데 영감까지 주는 엽서는

무료라고 합니다. 

 

저도 가장 마음에 와닿는 엽서 1개를

챙겨두었어요. 

 

 

 

영감을 줄 수 있는 책갈피도 있었어요.

 

맘에 드는 문구의 책갈피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롱블랙 라운지의 예쁜 굿즈들입니다. 

 

 

 

저에게 영감을 주는 문구는

사진으로 남겨두었어요. 

 

오늘 롱블랙 라운지에 방문해서

참 많은 생각와 영감을 얻고 가는 것 같아요.

 

전형적인 팝업스토어는 아니지만,

꼭 방문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