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룽지는 귀엽지룽/내돈내산 반려묘 용품

고양이 장난감 추천, 캣츠펀치(Cat’s Punch)

by 룽지맘 2022. 2. 27.
반응형


고양이 장난감 추천
캣츠펀치(Cat’s Punch)


안녕하세요 ☺️
제가 좋아하는 인스타그램 집사님이
이번에 고양이 장난감 공구를 진행했습니다.

사실 공구를 해본 것은 처음이었는데요,
고양이 장난감이라고 하니 관심이 가더라구요.

(어쩔 수 없는 집사의 숙명..)



무료배송으로 받아서
다른 곳에서 주문할 때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른 장난감들과 달리
예쁘게 박스에 포장되어 있었어요.

 


호기심 많은 룽지는 방울소리를 듣고
저기 장난감인 걸 단번에 안 것 같아요 😄

이 제품은 집사가 집을 비웠을 때
주인님의 심심함을 조금이나마 해소시키기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저도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는
늘 혼자있을 룽지가 신경쓰였는데,
캣츠펀치를 붙여놓고 출근하니 그나마 안심이었어요.




미끼구성은 이렇습니다.

🐱오로라나비 길이
🐱캡틴꼬물이 길이
🐱무지개테일 길이
🐱샤랄라벚꽃 길이

골고루 4가지가 들어있습니다.

우리 주인님은 작은 미끼를 좋아하는데,
아쉽게도 모두 큰 미끼들이 들어있었어요.



그래도 주인님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장난감이었습니다.

반응형


낚시대를 끼우고 문이나 창문, 식탁에 붙여놓으면
낚시대의 탄성이 장난감을 저절로 흔들어줍니다.



아쉽게도 접착력은 너무 별로였습니다.

룽지가 힘으로 잡아당기면 금새 떨어져서
다시 붙여줘야했어요.

붙이고 출근해도 퇴근할 때에는 떨어져있었고
결국은 테이프로 고정시켜놓았습니다.


사용방법은 장난감 박스 뒤에도
잘 설명이 되어있었어요.



룽지가 너무 좋아하고 있고,
저도 낚시대를 돌려서 쉽게 놀아줄 수 있어서
아직까지도 완전 만족 중인 장난감이에요.

계속 똑같은 자리에 붙어있으면
고양이에기 흥미가 떨어지는건 사실이더라구요.
출근할 때마다 다른 위치에 붙이고 가는걸 추천합니다.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칠게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