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룽지는 귀엽지룽/내돈내산 반려묘 용품

다산동 무인애완용품점 ‘씨유펫(See you pet)’

by 룽지맘 2022. 2. 14.
반응형


다산동 무인애완용품점
씨유펫(See You Pet)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산동에 있는 무인애완용품점에 다녀왔어요.

 

원래는 무인 아이스크림 가게가 있던 자리였는데,

못본 사이에 그 자리에 무인 애완용품점이 새로 생겼더라구요!

저희 집에도 귀여운 주인님 한분 계신데,
가끔씩 급하게 필요한 것이 있으면 로켓배송을 해야하거나

왕복 30분거리에 있는 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다녀와야했는데,

 

이제는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작은 무인가게인데, 강아지/고양이 용품이 다양하게 있었어요.

 

 

가게 앞에는 신제품리스트를 적어놓았는데,

고객요청으로 입고된 상품들도 꽤 있더라구요.

 

 

가게 안에 이렇게 메모를 쓸 수 있게 해놓았습니다.

그리고 그 아래는 정성스러운 답변!

 

저도 나중에 필요한 것이 있으면 한번 요청해보고 싶었어요.

 

 

가게 안이 참 깔끔하죠?

무인가게라서 편하게 구경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특히 고양이 모래가 참 마음에 들었어요.

이번엔 구매한 모래가 있어서 사지 못했지만,

다음을 위해 미리 가격을 찍어두었습니다.

 

고양이 모래는 한 달에 한번씩 꼭 갈아줘야하는데

정기배송이 아니면 까먹기도 하구, 인터넷으로 배달시키면 배송비가 붙어서 비싼 기분이 들었거든요!

 

 

반응형

 

지금은 오픈 행사로, 고양이/강아지 사료 샘플을 증정해주고 있었어요.

저도 구경간 김에, 고양이 사료샘플을 하나 받았답니다!

 

이제 더 이상 멀리 가지 않아도 되는 고양이 용품점이 생겨서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