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Wine & Cheese

이마트 와인🍷, 도스 코파스 스파클링

by 룽지맘 2022. 8. 19.
반응형

 

🍷

이마트 와인

도스 코파스 스파클링 

Dos Copas Sparkling


오늘은 이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5,000원도 안하는 와인이 있길래

궁금증에 구매해보았다. 

 

 

 

왠지 편의점에서도 본 것 같은 

그런 느낌의 와인이었다. 

 

나는 비싼 와인 / 가성비 좋은 와인

구분을 못하는 와알못이라

일단 이마트에서 세일하는 와인은

한병씩 사서 먹어보려고 하는 편이다.

 

그 중에 성공했던, 칸티 모스카토

 

 

이마트 와인, 칸티 모스카토 콜레지오네 디 파밀리아(Canti Moscato)

이마트 와인 칸티 모스카토 콜레지오네 디 파밀리아 Canti Moscato 5월에 이마트에서 와인 세일 할 때 쟁여둔 칸티 모스카토 🥂 칸티 모스카토를 1병에 7천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판매를 하길래 2

hyunjee-ization.tistory.com

 

내 입맛 기준에 가성비 좋은 모스카토라

세일할 때마다 기본 4병씩 집에 쟁여두는 와인❤️

 

오늘 구매해본 도스코파스 스파클링도 과연 성공할지... 

 

 

 

도스코파스 리제르바 (레드와인)도 

1병에 7,000원으로 세일하고 있으니 

도전해보면 좋을 듯 했다. 

 

 

 

개인 시음 노트

일단 패키지가 예쁘다. 금색이라 고급진 느낌?

근데 가격이 4,900원이라니..

도대체 원가가 얼만지 궁금해진다. 

 

와인은 열자마자 탄산이 거칠게 올라오는 느낌.

난 거친느낌도 좋아하기 때문에 딱 좋았다. 

 

온도가 낮으면 낮을수록 

입안에서 거친 탄산과 산미을 더 잘 느낄 수 있었다. 

 

상온에 그대로 두고 먹기에는

좀 산미가 많이 느껴진달까..

과실향의 풍미가 아니라,

그냥 연한 발사믹 마시는 느낌.

나에겐 시원하게 마실때가 훨씬 괜찮은 와인이었다. 

 

페어링하는 음식도 중요할 것 같다.

이 날 친구가 사온 치즈를 꺼내 먹었는데 완전 별로였음. 

 

산미때문에 멜론+하몽이나 해산물도 잘 어울릴 듯. 

 

 

🍷재구매 의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