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Wine & Cheese

맛있는 미국 레드와인, 네비게이터(Navigator)

by 룽지맘 2022. 7. 7.
반응형

 

맛있는 미국 레드와인

네비게이터 까베르네 쇼비뇽

Navigator Cabernet


처음에 마셨을 때는

너무나 미끄덩했던 느끼한 느낌에

한 입마시고 안마셨던

 

미국 나파벨리의 레드와인

네비게이터 까베르네 쇼비뇽

 

마시다보니 이제는 부드럽게 느껴져서

참 맛있다고 느끼는 와인 중 하나가 되었다. 

 

 

 

라벨에 멋진 별자리가 있어서

유명한 와인이다. 

 

실제로 와인 라벨을 만지면

별자리판이 손가락에 느껴지고,

와인 자체가 되게 고급진 느낌이라

선물하기에도 좋은 와인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와이너리: 프리시전

🍷품종: 까베르네 소비뇽 100%

🍇까베르네 소비뇽
ㅇ 원산지: 보르도
ㅇ 전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재배되는 품종
ㅇ 검붉은 색, 두꺼운 껍질
ㅇ 높은 탄닌, 풀바디 와인
ㅇ 단독 사용하면 떫은 맛이 날 수 있음

 

 

개인 시음 후기

 

네비게이터를 와인잔에 따랐을 때,

검붉은 색에 가까운 와인이었다.

 

과실향이 나긴 했으나,

향부터도 묵직한 편 이었다. 

 

와인 자체는 당도는 없는데

꽤 부드러운 편이었다. 

 

처음에 네비게이터를 마셨을 때

극도의 느끼함(?)을 느꼈던게

풀바디에 부드러운 탄닌감 때문이 아닌가 싶었다. 

 

굉장히 와인이 묵직한 느낌?

 

그래서 그런지, 

치즈와 살라미랑 같이 페어링했는데, 잘 어울렸다. 

 

네비게이터 와인은

팬층이 있는 듯한 와인이다.

지인 중에 이 와인만 찾는 사람도 있다.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한번쯤은 도전해볼만한 와인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재구매 의사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