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Wine & Cheese

오늘 와인한잔 @너를응원해, 프리미솔리(Primi Soli)

by 룽지맘 2022. 7. 6.
반응형

 

 

오늘 와인한잔 

이탈리아 레드와인

프리미솔리 (@너를응원해)

Primi Soli


친구들끼리 2차로 가기 좋은

오늘 와인한잔 🍷에 다녀왔다. 

 

오늘 와인한잔 메뉴판에는

와인의 당도/바디감/탄닌 등의 정보를

설명해두었기 때문에

편하게 와인을 고를 수 있었다. 

 

내가 주문한 레드와인은

프리미솔리 라는 레드와인이었다. 

 

 

 

평범해보이는 이탈리아 레드와인.

 

 

 

🍷와이너리: 시엘로 에 테라

🍷품종: 산지오베제 100%

 

🍇산지오베제
ㅇ 중상정도의 탄닌감
ㅇ 산미가 아주 높음
ㅇ 이탈리아 음식과 잘 어울림

 

프리미솔리 와인은

잔에 따랐을 때, 가벼운 루비색을 띈다. 

 

 

 

개인 시음 후기

 

바디감이 중간정도의 와인이었는데,

실제로 시음했을 때는 

중간보다도 좀 더 아래로 느껴졌다.

 

엄청 가볍고 시큼한 느낌?

기대했던 묵직함이 없어서 아쉬웠다.

향은 꽤 풍부했음. 

 

그래도 3만원 대의 와인이었는데,

생각보다 맛이 없었다.

 

그래도 안주로 주문한

올리브와의 페어링이 참 잘되는 와인 이어서, 

올리브 때문에 마심..😅

 

뭔가 기대만큼의 맛도 아닌

가성비가 좋은 것도 아닌

추천하고 싶지는 않은 와인이었다. 

 

 

 

재구매의사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