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돈내산 리뷰

행복주택 인테리어, 접시 그릇 정리대 구매

by 룽지맘 2022. 5. 8.
반응형

 

 

내돈내산

행복주택 인테리어

접시 그릇 정리대


독립을 하고나니 짜잘한 거 하나하나 살게 너무 많네요.

엄마품에서 벗어나면 유료로 호흡한다는게 맞는 말이었어 🥲

 

이번에 또 구매한 것 하나가 바로 접시 그릇 정리대 입니다. 

 

원래는 다이소에 있는 우드 접시 정리대를 사려고 했는데, 별내 다이소에는 분명 우드 접시 정리대가 있었는데 다산동 다이소에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의 집에 무료배송에 튼튼해보이는 게 있길래 구매해보았습니다.

특가로 6,900원 무료배송 이었어요! 

 

 

넓이조절 가능한 접시꽂이

-35% 8,900원, 무료배송. 리뷰 4.7점, 1,993개

ohou.se

 

배송도 진짜 빨라서 주문하고 이틀 만에 받았습니다. 

재질은 플라스틱인데, 생각보다 엄청 묵직했어요.

 

넓이를 내가 원하는대로 조절해서 끼울 수 있어서, 집에 있는 그릇크기에 맞춰서 조저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었습니다.

저는 집에 그릇이 딱 4개뿐이라.. 전부 끼워도 되지만, 여유있게 꽂아주었어요. 

 

 

 

그리고 선반 위에 한번 올려보았습니다.

완전 화이트 색상이 아니라서, 인테이어에도 큰 문제가 없는 아이템이었어요.

 

저보다 그릇이 많은 사람들은 이 제품으로 그릇 정리하면 딱 좋을 것 같더라구요!

리뷰도 오늘의 집에서 많은 편인던데.. 사람들이 극찬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저희 집에는 그릇이 딱 4개 있는데요, 오늘의 집 시라쿠스 특가일 때 사둔 그릇들입니다.

아직 큰 필요성이 없어서 그릇 추가구매는 안하고 있어요 😅 어쩌다보니 미니멀 라이프이네요.

 

 

 

오히려 우드 정리대보다 더 잘샀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드로 사면 습기에도 취약하기도 하고, 또 이 제품처럼 넓이 조절도 마음대로 할 수 없었을테니까요!

 

그릇장을 열었을 때도 우드 색상보다는 오프화이트 색상이 인테리어로는 좀 더 예쁜 것 같아요. 

 

 

 

이사는 다 됐지만, 아직 필요한 것은 다 못산 상태인데요,

뭔가 하나하나 고민해서 구매하다보니, 애정이 샘솟고 있습니다.

 

소품이나 용품 하나하나의 색깔도 집 인테리어를 고려하게 되네요 ☺️

돈이 소소하게 많이 들고 있지만, 집꾸미기에 왜 사람들이 열광하는지 알 것 같은 요즘입니다. 

 

다른 더 좋은 인테리어 소품 소개하러 올게요!



도움이 되는 리뷰였다면,
구독 ❤️ 좋아요 ❤️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