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돈내산 리뷰

라탄 인테리어 소품, 라탄 냉장고 자석 만들기

by 룽지맘 2022. 5. 7.
반응형


라탄 인테리어 소품
라탄 냉장고 자석 만들기 



안녕하세요 😆
이번에 집에서 라탄 냉장고 자석을 직접 만들어 보았습니다.

발리 느낌이 좋아서 최대한 인테리어는 라탄소품을 활용하고 싶었는데요,
생각보다 제가 원하는 느낌의 인테리어를 하기 위해서는 머니가 많이 든다는 걸 깨달았네요 🥲

 


그래서 이 라탄 조각들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검색해보았습니다.
원하는 모양은 안나오길래, 그냥 귀걸이 형태로 구매했어요.


그리고 귀걸이 형태의 라탄 악세사리가 집에 도착하면, 위에 고리들을 깔끔하게 제거해줍니다. 

배송비 포함해서, 알리에 총 10,617원 지불했습니다. 개이득 😉

 

 

 

다이소에서 자석을 사려고 했는데 없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에서 미니 네오디움자석을 검색했습니다.

 

네오디움 자석 20개에 400원이었는데,

배송비 2500원 포함해서 총 2900원에 구매 완료!

 

다이소에서 접착제까지 1,000원에 사왔습니다. 

 

정리해보면,

라탄악세사리 10개:     10,617원
네오디움 자석 20개:    2,900원
다이소 접착제 1개:       1,000원
———————————————
총합                             14,517원

에 라탄 냉장고 마그넷을 10개나 만들었네요 😆

 

 

 

이 네오디움 자석이 얼마나 작냐면요, 

지름 3mm에 두께 1mm짜리에요. 

 

너무너무 작아서, 본드로 붙일 때 애를 좀 먹었습니다. 

핀셋같은게 있으면 좋을 것 같았어요. 

 

손에 본드 덕지덕지 다 붙음 🥲

 

 

 

째뜬, 이렇게 준비물은 다 준비가 되었네욤.

 

 

 

네오디움 자석은 초강력이라, 이렇게 작아도 엄청 찰싹 잘붙어요. 

전 라탄악세사리 1개당 2개씩 붙여주었습니다. 

 

 

 

집에 있는 엽서를 활용해 한번 붙여보았어요!

너무너무 귀엽고 잘 만든 것 같았어요.

 

 

 

비록, 본드가 마르기 전에 냉장고에 붙여서 조금 자국이 났긴 했지만,

라탄 인테리어 소품 직접 만들어서 기분은 참 좋았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한번 도전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

 



도움이 되는 리뷰였다면,
구독 ❤️ 좋아요 ❤️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