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돈내산 리뷰

[행복주택 인테리어] 무선 청소기, 디베아 All New 29000 그레이

by 룽지맘 2022. 5. 8.
반응형

행복주택 인테리어

무선 청소기
디베아 All New 29000 그레이


독립의 필수템, 무선청소기입니다.
이사하느라 돈을 너무 많이 써서..(어버이 날 용돈도 드림)
LG나 삼성 살 돈은 없었습니다.

신혼인 친구들은 다 세트로 샀기때문에
그걸 추천받아서 살 순 없었고,

가격은 더 저렴한데 성능이 좋은 청소기를 찾다가
독립 선배님들이 추천해준,
디베아 무선청소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쿠팡에서 파는,


169,000원짜리 All New 22000을 사려고 했는데,
오늘의 집에서 최신 All New 29000을 199,000원에 파는거 아니겠어요?

게다가 All New 29000은 색상도 흰색으로 더 예뻐서
고민없이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색상은 그레이와 블랙 2가지로 있었는데,
그레이가 좀 더 집에 잘 어울릴 것 같아서 그레이로 선택했어요.

주문하자마자 배송은 이틀 안에 도착한 것 같아요.


퇴근하고 집에 오니 청소기가 도착해있었습니다!


설명서와 가이드를 잘 숙지해두었어요.


구성품이 뭔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설명서를 하나하나 살펴보면서
어디 청소할 때 쓰는 건지 확인해봐야했어요.


이게 제일 기본 청소기 이고,
물걸래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얇은 솔 청소기이구요,


오디에 쓰는 브러쉬인고..
다용도 브러쉬라고 합니다.

(스킵)


그리고 자주 쓰게 될 침구브러쉬입니다.


그레이 색상이 참 예뻤어요.


여분 필터 1개와


카펫브러쉬도 있었어요.
이번에 소파를 사게 되면 카펫도 깔아보려고 하는데 아주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본체입니다.
부모님 집에 있는 코드제로보다는 좀 더 가벼웠어요.


벽에 붙여줄 거치대입니다.



행복주택 작은 옷방에 세워주었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컬러 선택을 너무 잘 한 것 같아요.
저희에겐 저 위치가 제일 최적이었습니다.


받자마자 바로 사용해보았어요.
정말 가벼운 느낌이어서 청소가 되는건가? 하고 봤더니,


먼지와 꽃가루가 아주 잘 흡입되고 있었네요..
아무래도 청소는 자주자주 해야해서 유선보다는 무선을 꼭 사고 싶었는데,
오늘의 집에서 청소기 4번바꾼, 강아지 키우는 독립 선배가 추천한 디베아 무선청소기.

제가 원하는 가격대의 원하는 디자인, 그리고 원하는 성능까지!!
역시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의 청소기 추천은 실패하지 않네요👍🏽


▼▼ 오늘의 집 특가 무료배송 199,000원!!! ▼▼

22년형 디베아 올뉴29000 차이슨 무선청소기 최대진공도43000PA

-47% 199,000원, 무료배송. 리뷰 4.9점, 3,328개

ohou.se

제가 알아봤을 때 기준 제일 쌌어요 😉



도움이 되는 리뷰였다면,
구독 ❤️ 좋아요 ❤️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