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돈내산 리뷰

행복주택 인테리어, 쿠팡 므어므어 마그넷 키친타올걸이

by 룽지맘 2022. 5. 9.
반응형

 

행복주택 인테리어

쿠팡 므어므어 마그넷 키친타올걸이 


 

행복주택에 입주한지도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주방용품은 쿠팡에서 산 키친타올걸이입니다. 

 

오늘의 집, 네이버, 쿠팡 곳곳에 검색을 했는데요,

그 중에 아래 4가지 조건을 만족하는 제품을 쿠팡에서 찾았습니다. 

 

✅ 인테리어에 어울릴 것

✅ 튼튼할 것

✅ 무타공 제품일 것

✅ 사용하기 편리할 것

 

 

 

바로 사진 왼쪽에 보이는 키친타올걸이 입니다. 

저희 집에 있는 민트색 후라이팬이랑 색이 똑같았어요!

 

 

 

사이즈는 총 2개 있었습니다.

S: 26 x 13 x 16 cm

L: 30 x 16 x 19 cm

 

그 중에 저는 L 사이즈를 선택했습니다.

L사이즈는 코스트코의 자이언트 키친타올 사이즈를 수용할 수 있는 크기라고 하네요.

 

 

 

지금 집에 있던 키친타올은 기본 사이즈라 조금 크게 느껴지기도 했어요.

 

 

하지만, 작아서 불편한 것 보단 넉넉한게 나을 것 같았습니다. 

 

 

 

이 제품은 타공없이 키친타올을 걸 수 있는 제품인데요, 

 

 

 

이렇게 서랍 안에 올려두고 붙일 수 있게 스티커도 들어있었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니 스티커 사용하지 않아도 충분히 버티더라구요!

 

 

 

다산동 행복주택 36형 주방에는 L사이즈 키친타올홀더 가로 사이즈가 좀 컸습니다.

저 자리에 있는 서랍 이외에는 가로 사이즈가 커서 맞지 않았어요.

어쩔 수 없이 저자리에 설치해야 했습니다. 

 

 

 

크기 때문에 반품해야하나 1초 고민했지만,

설치하고 나니 아주아주 만족스러운 쇼핑이었던 것 같습니다 👍🏽

 



도움이 되는 리뷰였다면,
구독 ❤️ 좋아요 ❤️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