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행복주택

[다산지금A5 경기 행복주택 36형] 입주안내문

by 룽지맘 2022. 3. 16.
반응형

 

다산지금A5 경기 행복주택 36형
입주안내문


 

드디어 3월 15일 화요일, 

홈페이지에 입주안내문이 올라왔다.

 

 

 

당장 4월 입주라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입주 안내문은 언제올라오나 매일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확인해봤다.

 

 

 

 

[GH주택청약센터] - [공지사항] 에 있을 줄 알았는데,

[GH주택청약센터] - [고객지원] - [입주안내] 에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었다.

 

 

 

 

GH주택청약센터

 

apply.gh.or.kr

 

위 사이트로 들어가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 입주지정기간

입주지정기간은 전화로 안내받은대로

4월 11일부터 6월 10일까지 61일간 이다.

 

아마 나는 4월 중순쯤 입주청소를 마치고

입주를 하게 될 것 같다.

 

 

🏠 계약변경

그리고 제일 중요했던 보증금 계약변경.

나는 보증금을 최대치로 변경해야했는데,

드디어 3월 16일 (수)부터 계약변경이 가능했다.

 

대충 이정도만 읽어보고

퇴근하고 꼼꼼히 읽어보려고

입주안내문 출력해서 집으로 들고왔다.

 

🏠 입주절차

입주를 하기 위해서는 어플 [잘살아보세] 를 다운받아 내가 원하는 날짜에 입주예약 을 해야한다.

나는 어차피 첫 독립이고, 모든 것을 새로 사기 때문에 안해도 상관없겠지~ 생각했는데 아니었다.

 

이걸 늦게 확인한 바람에 내가 원하는 날짜에 입주예약을 하지 못했다. 

그래서 가능한 최대한 빠른 날짜로 예약을 해놓았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