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다산동에서 얼굴 체리혈관종 제거 후기 (📍소화연의원)

by 룽지맘 2022. 8. 2.
반응형


체리혈관종 제거 후기

📍소화연의원


제 얼굴에는 어렸을 때부터 체리 혈관종이라는 빨간 점이 있었는데요. 코 옆에 이 빨간점이 늘 컴플렉스였습니다. 새롭게 만나는 사람마다 얼굴에 고춧가루 묻었다며 떼주려고 했던 일이 너~~~무 많았는데요, 이제는 정말 안되겠다 싶어서 다산동 피부과를 간 김에 체리혈관종 제거도 하고 왔어요.


다산동에 있는 [소화연의원]이라는 피부과에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사실 등에 나는 뾰루지와 발에 있는 무좀 상담을 받으러 간 것이었는데, 혹시나 하고 체리혈관종 제거 관련해서 여쭤보니, 당일제거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상담받고 바로 제거를 하기로 했습니다.




제 오른쪽 코 옆에 있는 빨간점입니다. 사진을 미리 찍어두지 않아서, 예전 사진에서 겨우 찾을 수 있었어요. 체리혈관종은 피부가 노화되면서 생길 수 있다 고 하는데, 저는 이 점이 초등학교때부터 있었어요. 남자친구는 빨간 점이 귀엽다고 하는데, 처음 만나는 사람들마다 하나같이 고춧가루라며 떼주려고 하니.. 저는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우선 해당부위에 마취크림을 바르고 30분 정도 앉아 대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레이저 직후, 거울로 체리혈관종 제거된 것을 보여주셨고, 바로 메디폼을 붙여주셨어요.


체리혈관종 제거한 당일 저녁에 찍은 사진입니다. 진물이 올라와 메디폼이 하얗게 변했어요. 이 때 메디폼을 떼어서 갈아주면 안되요! 일주일 이상은 기다려주셔야합니다. 저는 한 5일정도 지났을 때, 세수하다가 메디폼이 떼어졌어요. 그래서 좀 일찍 새로 갈아주었습니다. 그리고 약 10일 정도 지났을 때 메디폼을 완전히 떼주었어요.



7월 6일에 점 제거를 하고, 7월 17일에 찍은 사진이에요. 코 옆에 빨간점이 완전히 제거되었습니다! 선글라스를 끼게 되면 레이저 부위가 자극을 받아서 그런지 빨게지더라구요. 혹시라도 다시 생기는 건가 하고 걱정했는데,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점을 제거하고 난 후는 선크림을 잘 발라서 자외선 차단에 신경써줘야해요.

지금은 체리혈관종 제거한지 약 한달정도가 다 되어가는데, 완전히 제거가 된 것인지 다시 생길기미는 안보이네요 😆 체리혈관종 제거는 어렵지 않네요! 이마에도 한개 생겼는데, 이 점도 제거하러 가야겠어요.



도움이 되는 리뷰였다면,
구독 ❤️ 좋아요 ❤️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