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정보

산책, 운동하기 좋은 다산동 공원 '다산중앙공원'

by 룽지맘 2022. 8.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이리얼리뷰의 룽지맘입니다 🤗 다산동에 이사온 지도 이제 3개월이 다 되어가는데요. 교통도 번잡하지 않고, 도로도 깨끗해서 아주 만족스러운 생활을 하고 있는 중이에요!

 

저희집 근처에 다산중앙공원 이라는 큰 공원이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에서만 확인해도 엄청 큰 공원인데요. 이제 여름이니까 운동도 할겸 공원에 방문해봤는데 정말 엄~~~~청 깨끗하고 운동하기도 좋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지도에서 보던 것보다도 훨~씬 넓습니다. 주차장도 있구요, 전망대까지 올라갈 수도 있어서 공원 한바퀴 돌고 집에 들어가면 1만보를 채우고 들어갈 정도였어요. 

 

 

 

이 곳이 바로 전망대로 올라가는 길이에요. 

 

 

 

생각보다 가파른 편인데, 이 길을 뛰어올라가니 일반 산책보다 운동효과도 좋았어요.

이 꼬불꼬불 길을 올라오면, 

 

 

 

탁 트인 전망대가 나옵니다. 이 사진에서는 흐릿하지만 멀리 잠실롯데타워도 보여요! 지금 일주일 넘게 다산중앙공원에서 운동하고 있는데, 날씨가 맑은 날에는 롯데타워도 선명하게 보이더라구요. 

 

 

 

산책길로 올라오면, 계단이 있습니다. 계단으로 올라가면 바로 전망대에요!

 

 

 

확실히 아래서 보는 것보다는 계단으로 올라와서 보는게 더 좋더라구요. 

 

 

 

다산 중앙 공원 전망대를 올라가니 탁트인 풍경때문에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기분이었어요. 

 

 

 

처음엔 저 혼자 올라갔었는데, 이 탁트인 풍경에 반해 후다닥 남자친구를 불렀어요. 

 

 

 

이 아래는 인공폭포인데요. 이 날 비가 많이 왔더니 다음날에는 물이 엄청나게 폭포로 떨어지더라구요 👍🏽

 

 

 

계단으로도 올라 갈 수 있지만, 계단 옆에 숨겨진 길도 있습니다. 왠지 지난번에 다녀온 거제 근포동굴이랑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전망대에서 이어지는 길도 있는데요, 

 

 

 

사유지가 대부분이고, 끝으로 가면 도로랑 연결되는 길이라 별거 없더라구요. 그래서 찍고 다시 돌아왔습니다. 

 

 

 

날이 흐리면 흐린대로, 

 

 

 

날씨가 맑으면 맑은대로, 산책하기 너무 좋은 다산 중앙공원이었습니다. 

 

 

 

운좋으면 귀여운 삼색이 고양이도 볼 수 있어요. 저는 벌써 3번이나 만났답니다 😆

다산동에 살고 계신다면 반려동물이랑 산책하기도, 운동하기도 좋은 공원이니 꼭 한번 다녀와보세요. 전망대에서 해지는 거 구경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토스에서 방문미션 20원도 주는 공원이니 운동하며 돈도 벌고 일석이조랍니다 👍🏽

 


도움이 되는 리뷰였다면, 

구독 ❤️ 좋아요 ❤️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