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행복주택

[다산지금A5 경기 행복주택 36형] 도시가스 신청방법

by 룽지맘 2022. 5. 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제서야 이사를 다 마친 행복주택 입주민입니다. 

이사를 하는 도중에 뭘 만들어 먹으려고 했는데 가스설치가 안되어 있는 걸 발견했어요!

 

 

원래라면 도시가스 호스가 연결되어 있어야 하는데, 

행복주택은 신축이라 입주하는 사람이 설치신청을 해야합니다. 

 

이런 기본적인 것 조차도 몰랐던..😅

그래서 후닥 예스코 덕소고객센터에 전화했습니다.

 

📞 예스코 덕소 고객센터 1544-3131

 

전화하면 간단한 정보로도 신청이 가능해서,

온라인보다는 전화가 빠를 것 같았어요.

 

 

전화로 접수가 완료되면, 카카오톡으로 접수완료 안내문자가 옵니다. 

 

주말은 설치가 안되고, 예약이 꽉 차있으면 원하는 날짜에 설치를 못할 수도 있으니

미리 전화해서 원하는 날짜에 예약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운 좋게 금요일 오후에 전화해서 예약했고,

그 다음주 월요일 오후에 바로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도시가스 설치하는데 5분도 안걸렸어요!

 

 

그리고 도시가스 설치를 하게 되면 명의 변경까지 알아서 착 됩니다. 

이사도 완료되었고, 도시가스도 설치했으니 이제는 인터넷 설치만 남았네요 ㅎㅎ

 

또 좋은 정보있으면 공유하겠습니다 😉

 


도움이 되는 리뷰였다면,
구독 ❤️ 좋아요 ❤️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