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룽지는 귀엽지룽/내돈내산 반려묘 용품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고양이 장난감 직구 후기

by 룽지맘 2021. 11. 30.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
고양이 장난감


알리익스프레스 들어가면
다양한 고양이 장난감들이 있는데,

그 중에 3가지를 구매해보았다.

낚시대로 끼워서 쓰는
너구리꼬리같은 털깃털새
그리고 쥐공!




더 늦게 도착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빨리도착했다.

배송은 약 2주정도 걸린 것 같다.


 



택배봉지를 뜯었더니
룽지는 자기 장난감인걸 알아봄.




반응형




왠지 룽지가 좋아할 것 같아서 샀다.

근데 생각보다 무게가 꽤있어서
이 공을 굴릴 때마다 쇠소리가 난다.

룽지가 던져달라고 계속 물어오는데,
저녁늦게 물고오면 아주 난감..

아무래도 질리게되면
다시 가벼운 공으로 바꿔줘야겠다.






그래도 새장난감으로 놀아주니
좋아하는 것 같아서 다행이었다!





룽지 애기때 갖고 놀던
밍크털이 생각나서 사본
너구리털 장난감!

그리고 후기가 좋아서 사본
깃털새 장난감.

(사실 제품명은 잘 모르게씀)





비닐 뜯어보니
생각보다 퀄리티가 괜찮았다.





너구리털 장난감은
낚시대에 끼워서 놀아주는 건대
생각보다 묵직한 무게.

낚시대에 끼우니
묵직해서 빠르게 움직이기 힘들었다.






그래서 낚시대에서 빼서 던져줬는데
오히려 더 잘노는 것 같다!





요건 후기가 너무 좋았다.

낚시대에 끼워줘도 잘놀고
그냥 던져줘도 던져달라고 물고 온다.






놀아주면서
열심히 새인척 해봄
ㅋㅋㅋㅋㅋㅋㅋㅋ

룽지가 좋아해서 다행.
다음엔 다른 새로운 장난감에
도전해봐야겠다!

배송을 2주는 기다려야하지만
그래도 고양이 용품은
알리가 가성비 갑!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