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정보

다산동 분위기 좋은 와인바, 재커스 테이블 (Jackhur's Table)

by 룽지맘 2022. 1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머님 아버님을 모시고 다산동에 분위기 좋은 와인바에 다녀왔어요!

 

바로 재커스 테이블이라는 곳인데요. 지난번에 오렌지 블루스랑 고민하다가 못 간 맛집이었는데, 이번에 예약하고 한번 다녀왔습니다. 

어머님 아버님 입맛에 맞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모두 맛있게 드셨던 곳이에요!

집에서도 꽤 가까운 편이라 나중에는 남편과 둘이서도 와보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전화나 네이버로 예약도 가능하구요.

주차도 가능 합니다!

 

어머님 아버님 모시고 가는거라

레스토랑 선택할 때, 예약가능여부 주차 가 꽤 중요하거든요.


가게 내부는 작은 편이었어요.

전 가게가 소규모일수록 전문적인 것 같아서 좋아하는데,

어머님은 작아서 시끄럽지 않을까 하시며 살짝 마음에 안들어 하셨습니다.

 

※ 제가 이부분은 미처 신경을 못썼네요 🥲

 

혹시라도 데이트가 아닌, 누구를 모시고 갈려고 하는거라면 참고만 해주세요!

 

 

메뉴는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재커스 테이블 메뉴입니다.

고급진 음식에 비해 가격대가 절! 대! 로! 비싸지 않았어요.

저희 어머님 아버님은 술을 안드시는데, 논알콜 메뉴가 없어서 살짝 아쉬웠습니다. 

 

 

 

음식을 골고루 주문하면, 식전빵에 올리브+발사믹 소스가 나옵니다.

 

 

 

식전빵을 먹고나면, 에피타이저로 주문한 연어샐러드를 먹었어요.

직접 연어를 절여서 만든 샐러드라고 하는데요, 진~짜로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재커스 테이블은 면과 리조또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요건 우삼겹아라비아따 리조또 입니다. 약간 매콤해서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재커스테이블의 시그니처 메뉴인 매콤날치알크림파스타도 먹어보았습니다. 

우삼겹 아라비아따랑 약간 겹치게 주문한 것 같아 아쉬웠지만, 크림파스타가 느끼하지 않고 매콤 담백했어요!

어머님 아버님 두분도 아주 맛있게 드셨습니다. 

 

 

반응형

 

메인으로 주문한 수비드 블랙앵거스 살치살 스테이크가 마지막으로 나왔습니다. 

 

고기도 맛있었지만, 살치살 아래 깔린 시금치 크림소스가 진짜로 맛있더라구요.

이 크림은 다른 레스토랑에서는 먹어본 적 없었어요! 😋 

수비드라 그런지 겉은 바삭했고 고기도 굉장히 부드러웠습니다.

 


다산동에 이런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들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기념일에 굳이 서울 나가지 않아도 되잖아요~!

 

매장도 작고 아담하고, 음식은 꼭 대접받는 것처럼 맛있어서 너무 추천하고 싶은 레스토랑이에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