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정보

한국 최초 태국음식점 명동 맛집, 타이가든 (Thai Garden)

by 룽지맘 2022. 1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한국 최초의 태국 음식점이라는 맛집, 타이가든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명동성당 바로 옆에 있는 태국음식점 인데요.

저는 코로나 시국에 다녀와서 그런지 음식점에 사람이 없어서 엄청 여유롭게 먹어볼 수 있었어요. 

 

 

 

식당으로 들어오자마자 바로 보이네요.

"한국 최초 태국음식점"이라고 크게 적어두었습니다. 

 

 

 

타이가든은 고급스러운 태국음식점을 방문하는 것 같았어요.

 

 

 

음식점 내부는 엄청 넓은편이었는데, 코로나로 인해 손님이 많이 줄은 느낌이었어요. 

아마 지금은 손님이 쫌 더~ 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새우 팟타이

태국의 대표적 면요리 팟타이를 주문했습니다.

간이 심심하지 않고, 땅콩이 많이 들어가서 완전 맛있었어요!

 

 

반응형

 

게살볶음밥

그리고 밥으로는 게살볶음밥을 주문했는데요.

볶음밥 주변에 오이와 파인애플로 꾸며놓은게 너무 귀여웠어요. 

볶음밥은 파인애플과 함께 먹으니까 느끼하지 않고 좋더라구요. 

 

 

 

팟씨유(소고기 볶음 쌀국수)

마지막 메뉴로는 추억의 팟씨유!

태국에서 팟타이보다도 좋아했던 볶음면인데요.

타이가든에서도 똑같이 맛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타이가든을 포스팅 하는 이유이기도 해요 😉)

 

면이 두껍고, 달달한 소스로 볶는 거라 감칠맛도 아주 좋은 볶음면입니다.

어디서나 흔하게 먹을 수 있는 팟타이보다는 타이가든에서는 팟씨유를 도전해보셨으면 좋겠어요. 

 

타이가든 메뉴 후기 어떠셨나요?

명동성당 근처에 놀러가셨다면, 타이가든 추천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