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Wine & Cheese

미국 레드 와인 추천, 섹슈얼 초콜릿 (Sexual Chocolate)

by 룽지맘 2022. 5. 8.
반응형

 

미국 레드 와인 추천

섹슈얼 초콜렛 

(Sexual Chocolate)


요즘에 미국 레드와인에 폭 빠져있습니다. 

저는 와인을 잘 모르지만, 요즘 맛있다고 느끼는 와인이 대부분 미국 와인이더라구요?

 

오늘의 와인은,

와인 잘아는 언니가 사와서 마셔본 

섹슈얼 초콜릿 이라는 미국 레드와인입니다.

 

이름처럼 초콜릿 향을 가득 느낄 수 있었던 와인이었어요.

 

 

라벨이 빈티지한게 참 예뻤습니다.

이 와인은 슬로다운(Slodown)이라는 와이너리에서 만든 와인인데요,

 

출처: https://www.slodownwines.com

 

사이트만 들어가봐도 와인의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완죤 취향 저격 ⭐️)

 

거의 4만원 대 후반에서 5만원 대의 와인이라,

몰랐다면 시도도 안해봤을 와인이었는데, 

언니 덕분에 취향에 맞는 와인을 또 찾을 수 있었어요!

 

이 와인은 오픈 후 30분정도 두었다 마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 와이너리: 

슬로 다운 (Slodown)

 

🍷 품종: 

- 시라/쉬라즈

- 진판델- 말백

 

 

 

 

긴 기다림 끝에 와인을 잔에 따라보았스비낟. 

조금은 어두운 붉은 색의 와인이었어요.

 

향을 맡아보니.. 초콜릿향보단 오크향이 더 진하게 났습니다. 

 

 

개인 시음 후기

 

한입 시음해보았습니다.

엄청 부드러운 와인이었는데, 

(입 안이 미끄덩? 할 정도로..부드러움)

 

한입 마셨을 때보다 두입 마셨을 때가 더 맛있고, 마시면 마실 수록 정말로 초콜릿향이 느껴지는 듯한 와인이었어요.

 

섹슈얼 초콜릿 와인을 마실 때, 안산에 있는 그릴룸이라는 엄청 맛난 고기집에서 돼지 목살과 함께 페어링 했는데, 

와인과 고기가 진짜 진짜 잘 어울리고 맛있었습니다. 

 

▼ 그릴룸 후기 ▼

 

안산 고잔동 맛집, 그릴룸

안산 고잔동 맛집 그릴룸 (Grill Room) 안녕하세요 😉 주변에 맛집 많이 하는 친구들이 있으면 좋은점이 뭘 먹으러 갈때마다 입이 호강을 하는 것 같아요. 이번에 맛잘알 안산 서퍼들이 소개해준

hyunjee-ization.tistory.com

 

제 취향에 거의 100%맞는 와인이어서

저는 별 5개 주고 싶은 와인이었습니다. 

 



도움이 되는 리뷰였다면,
구독 ❤️ 좋아요 ❤️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