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정보

양양 동호해수욕장 루프탑 카페, 시다모 커피(Sidamo Coffee)

by 룽지맘 2022. 4. 22.
반응형


양양 동호해수욕장
루프탑 카페
시다모 커피(Sidamo Coffee)


안녕하세요 😉
양양에 엄청 넓은 해변이 있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저는 서핑하러 양양에 주말마다 가는데도,
매번 서핑스팟만 가서 그런지
동호해수욕장을 오늘 처음 방문해보았습니다.

동호해수욕장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보니,
주차장 바로 옆에 엄청 큰 카페가 하나 있었어요.

 


바로 시다모 커피라는 카페였는데요,
펜션도 같이하고 있는 카페였습니다.

 

 


입구를 들어갈때까지만 해도
카페가 클거라고 생각을 못했는데,

 

 


탁트이고 넓은 내부에,

 

 


루프탑까지 있는 카페였어요! 😍

 

 

반응형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에 올라가니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길이 있었습니다.

 

 


끝까지 올라오니 동호해변이 한눈에 보였습니다.
너무 시원하고, 예쁘고, 정말 잘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동호해수욕장 엄청 넓지 않나요?

루프탑에서 보는 오른쪽 풍경인데요,
왼쪽으로도 해변이 더 있으니 진짜 넓은거에요!

마치 발리 꾸따같은 느낌적인 느낌..
(사실 파도는 그렇게 좋진 않습니다)

여름엔 이렇게 넓은 해수욕장도 피서객들로 붐비겠죠?

 

 


거기다 뒤로는 산이 있어서
쉬다 가기에 좋았어요.

 


물은 하늘의 거울이라고 하잖아요?
제가 방문했던 날은 날씨도 너무 좋았어서
루프탑에서 쉬는 맛이 나더라구요.

 

 

요렇게 좋은 자리도 있고,

지인들 사진 찍어줬는데, 넘 예쁘게 나와요!

 

 



양양에서 루프탑 카페는

죽도해수욕장에도 여러개 있지만,

 

이번에 동호해수욕장 다녀오고 나선

저는 무조건 시다모 커피 추천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