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돈내산 리뷰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서핑 인테리어 소품

by 룽지맘 2022. 4. 18.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서핑 인테리어 소품


 

독립을 준비하면서 알리익스프레스를 자주 구경하고 있습니다.

집 인테리어의 컨셉은 발리느낌으로 해보려고 하는데,

잘 찾으면 라탄제품들도 한국보다 싸게 구입할 수 있겠더라구요.

 

(하지만 배송은.. 한 달 이상 걸리니까 잘 생각해야합니다)

 

 

이번에 제가 구매한 제품은 작은 나무서핑보드입니다.

이런게 배송이 된다구? 생각하며 주문해봤는데, 생각보다 작고 가벼웠어요. 

 

 

얇은 나무로 되어있고, 위에 그림이 프린팅되어있습니다.

기본 디자인도 예쁘지만, 저는 아크릴 물감을 새로 사서 직접 꾸며보려고 구매를 했어요.

 

 

 

벽에 걸 수 있게 고리도 있었습니다. 

이사를 가게되면 꼭꼬핀으로 잘 걸리는지 해봐야겠네요 😄

 

알리익스프레스는 배송도 느리고, 체감 요즘은 조금 비싸졌다(?)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

이번에 산 아이폰 11프로 케이스도 꽤 괜찮았어요. 3처넌 정도밖에 안했는데.. 

 

한국에 오래있을 생각은 아니어서, 

인테리어제품들은 최대한 알리나 당근에서 좋은 물건 발품팔아봐야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길 바라며..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