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정보

양양 수제버거 맛집, 버거월드 (Burger World)

by 룽지맘 2022. 2. 17.
반응형

양양 수제버거 맛집
버거월드 (Burger World)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양양 인구해수욕장에 있는 수제버거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양양에는 유명한 수제버거집이 몇 개 있는데요, 버거월드도 그 중 하나입니다.



지금은 비수기인데다가 일요일 저녁에 방문해서
다행히(?)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서핑의 성지에 있는 가게인 만큼,
가게 분위기도 에너지 넘치는 공간같아서 좋았어요.



우드보드 위에 올라가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었습니다.




여름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줄서서 먹어야 하니
성수기가 오기 전에 먹어본다면 너무 좋겠죠?



제가 들어오고, 뒤로 꽤 많은 손님들이 들어왔는데요.

그 중에서는 순두부 젤라또만 사가는 손님도 있었고,
혼자 먹으러 온 손님도 있었습니다.



인테리어용 나무보드인 것 같아요.



포크와 앞접시는 셀프입니다.



저희는 치지버거(Cheesy Burger) 1개와 켄터키버거 2개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감자튀김은 치즈와 어니언으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치지(Cheesy)버거와 똑같은 치즈 소스라서 아쉬웠습니다.
메뉴가 중복되는 느낌이라서, 기본 감자튀김으로 시키는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어니언 감자튀김은 새콤달콤해서 맥주안주로 먹기에 좋았어요.


 



치지버거에는 패티 2장과 치즈만 들어가있습니다.
야채가 없어서 자칫 느끼하게 느껴질 수도 있었어요.

하지만 이날 저는 꾸덕한 음식을 먹고 싶었는데
치지버거가 딱 적당했습니다.

인구해수욕장 근처에 있어서
버거를 다 먹고 소화시킬 겸 바다 앞 산책을 가면 좋을 것 같네요.

다음에 간다면 다른 메뉴도 도전해봐야겠어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