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정보

양양 젤라또 카페, 배배 젤라또 (Bae Bae Gelato)

by 룽지맘 2022. 2. 3.
반응형

 

양양 젤라또 카페
배배 젤라또 (Bae Bae Gelato)



안녕하세요 🤗
이번 서핑트립때 양양에 갔다가
아주 맛있는 젤라또 카페를 발견했어요.

바로 양양시내쪽에 있는
배배젤라또(Bae Bae Gelato)라는 곳입니다.



배배젤라또는 주차가 가능합니다.

코로나때문에 영업시간은 변동이 있는 것 같아요.
방문하시기 전에 전화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카페에 들어갔는데,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었어요.

특히 이 트리는 카페에서 사람들이 찍은
포토프린터로 만든 트리였어요.


실내 자리는 이정도로 많은편은 아니였어요.

추운 겨울이지만, 실내가 따뜻해서 손님이 많았습니다.  

 


배배젤라또는 낙산배로 만든 배젤라또가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낙산배는 당도가 엄청 높은 배라고 합니다.

 

음료 메뉴도 있어서,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미니 디저트도 있었어요.

 

 

젤라또는

 

작은 컵(한가지 맛) 4,000원

중간 컵(두가지 맛) 8,000원

 

입니다.

 

 

젤라또 맛은

 

🍦소금우유

🍦제주감귤

🍦가평잣

🍦발로나초코

🍦배배

🍦김씨네 홍시

🍦패션후르츠

 

등 엄청 다양했어요.

 

 

 

선물용 낙산배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배모양의 도자기 소품들이

너무 귀여워서 사진을 남겨놓았습니다.

 

 

트리에 걸려있던 

영수증 포토프린터에요.

 

셀카찍기에도 좋고,

추억남기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저는 쿠키앤크림 젤라또를 먹었습니다.

 

젤라또라서 아이스크림이 쫀득하고

너무 달고 맛있었어요.

 

 

양양에 젤라또 파는 카페가 별로 없는데,

맛있는 젤라또 카페를 알게되어 좋았습니다. 

 

비시즌인 겨울에도 손님이 제법 있었는데,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여름에는 더 손님이 많을 것 같아요. 

 

양양에 놀러가시면 꼭 들려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