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정보

남양주 다산동 카페, 몽땅카페(Monttang)

by 룽지맘 2022. 1. 25.
반응형


남양주 다산동 카페 추천
몽땅카페(Monttang)


안녕하세요 😀

집 근처에 자주가는 괜찮은 카페를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남양주 다산동에 있는 몽땅카페(Monttang)입니다. 

 

다산신도시 초반부터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는 카페인데요,

카페의 분위기도 좋고, 커피와 디저트메뉴들도 맛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 영업시간: 매일 9:00 - 21:00

🚗 주차 가능

 

 

몽땅카페는 인테리어도 예쁘고

분위기도 너무 좋습니다.

 

사람이 많아지면 시끄러워지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

혼자 노트북 들고 갈 때면 기분이 참 좋았어요. 

 

케이크도 있고, 크로플 메뉴도 있어서

커피와 함께 다양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었어요. 

 

 

양평에 사는 친구가 놀러오면, 

몽땅카페를 아지트처럼 가고 있어요.

 

코로나로 인해 9시까지밖에 운영을 안하고 있지만,

저녁시간에 가면 더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반응형

 

저는 몽땅카페에서 바닐라라떼를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파우더를 사용하시는지, 할리스 커피의 바닐라 딜라이트 같았어요.

 

여유로움과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카페를 찾는다면

다산동에 있는 몽땅카페 추천입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