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정보

[양양 맛집] 죽도 해수욕장 피자 맛집, '피빙(PIBING)'

by 룽지맘 2021. 11. 3.
반응형




양양 죽도 피자맛집
피빙(PIBING)



서핑 다니면서 알게된
손에 꼽는 피자맛집, 피빙.

원래 내 마음속 1위 피자집은
이태원에 있는 보니스피자였는데,

피빙을 다녀온 이후로
1위가 바뀌었다.







일단 피빙은 바다랑 가깝고,
힙한 야외테이블들이 있다.

밖에서 피자 먹으면 분위기에 취해벌임.





내가 방문했던 날은 할로윈데이라서
가게도 할로윈인테리어가 되어있었다.








힙하디 힙한 이테리어.
서퍼들도 많이 가는 찐 맛집.

양양 죽도는
서핑으로 제일 유명한 바다인데,

나름 그 쪽에서는 번화가에 관광지라
음식 물가도 비싼편인데,

피빙은 정말 가격값 한다.
돈 1도 안아깝다.









아쉽게도 피자마다 소스가 달라서
반반피자는 안된다고 한다.


주문한 피자:
✔️어니언 베이컨
✔️치즈피자 (★★)
✔️하와이안 쉬림프


주문한 사이드:
✔️윙&칩스
✔️비프 칠리치즈 감자튀김





나는 운전해야해서
피빙맥주는 못마셔봤지만,

피빙의 시그니처 맥주이다.










귀여운 인테리어.

휴양지 바다 앞에 있는
펍 느낌이 많이 났다.










피빙은 주문하고 모든것이 셀프이다.

음료수 갖다 먹는 것도,
얼음컵, 파마산치즈, 할라피뇨 등등




윙 & 칩스





치즈피자

위에 눌러붙은 치즈를
올린 것이 포인트.



반응형




하와이안 쉬림프 피자

약간 달달한 소스.
도톰한 새우가
조각에 1마리씩 올려져있다.









어니언 베이컨 피자

어니언 베이컨 피자도 맛있다.
위에 어니언프레이크를 올렸는데,
그게 포인트인 피자이다.







비프 칠리치즈 감자튀김

다들 윙 & 칩스가 맛있다고 했는데,
개인적으로 비프 칠리치즈 감자튀김
난 더 맛있고 좋았다.

뭔가 맥주 땡기는 꾸덕한 맛.
멕시칸? 느낌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서핑 끝나고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던 피빙.

나중에 남자친구랑 같이 와서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피자 네온사인이 너무 귀여워서 사진으로 남김.





죽도해수욕장에서 서핑하고,
꼭! 피빙 먹어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