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정보

구리역 돈까스 소바 맛집, 백소정

by 룽지맘 2022. 1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구리역 근처에 있는 찐~~~~~ 맛집, 백소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프랜차이즈 맛집이지만, 진짜 맛있어서 꼭 추천하고 싶어요.

 

백 소 정
백번을 와도 또 생각나는 식당

구리점 백소정은
10:30 부터 10:00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14:50 부터 16:30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잘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백소정 메뉴판도 소개해드릴게요!
여러 메뉴가 있었지만,

이 중에 마제소바가 백소정의 시그니처 메뉴 라고 합니다.

저녁시간에 가면 늘 웨이팅이 있어요.
하지만 금방 자리가 나는 편입니다!


매장은 넓지 않지만 깨끗합니다.



테이블마다 돈까스 소스, 샐러드 소스 등이 있어요.


 

자리에서 바로 주문을 하면 됩니다.

저는 마제소바 돈카츠 세트, 남자친구는 모둠치즈돈카츠를 주문했어요.

 

 

마제소바는 일본식 비빔우동?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너무 고소하고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사이드로 나오는 돈까스 두께 보이시나요..?

보통의 가게에서는 못보던 두께에요! 맛도 정말 엄청납니다 😳❤️

 

거기에 사이드로 나온 떡튀김 + 연유.. 다른 디저트가게 안가두 되요!

 

 

 

요건 남자친구가 주문한 치즈돈카츠에요.

등심카츠와 치즈돈까스가 같이 나오는데요,

고기도 두툼하고, 치즈도 가~득 들어가 있어요.

 

요즘 돈까스 허접한데도 가격대가 보통 1만원이 넘는데,

백소정에서 정말 든든한 한끼를 한 것 같아요.

 

 

 

자루소바 돈카츠 세트인데요,

이건 그 날 먹은 메뉴는 아니고 그 다음주에 가서 먹었습니다.. 최고최고..

 

제가 석계역에 있는 호재돈까스라는 곳을 정~말 좋아하는데,

구리에서도 찐 단골집이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

 

구리에서 맛있는 돈까스 소바집을 찾는다면, 저는 무조건 백소정 추천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