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정보

인구해변 죽도해변 서퍼맛집, 기막힌 닭

by 룽지맘 2022. 9.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서핑하는 룽지맘입니다. 양양에 서핑다니면서, 이 맛집은 처음 가보았는데요,

서퍼들 사이에서는 일명 [기닭]이라고 불리는 기막힌 닭에서 맛난 찜닭과 국물 닭갈비 먹고 왔습니다. 

 

 

 

서핑하고 저녁시간에 가면, 자리가 없을 정도로 엄청 인기있는 맛집입니다. 

이미 서퍼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맛집이기도 해요.

 

 

 

저희는 간장찜닭, 국물닭갈비, 그리고 새우튀김 을 주문했습니다. 

아쉽게도 운전해야해서 술은 못마셨지만, 음식이 술이랑 완전 찰떡궁합이었어요!🥲

 

 

 

기본 반찬이 먼저 나왔습니다. 

4개 다 너무 맛있어서 계속 리필했어요...(서핑하고 나면 왜그렇게 배가고픈지..)

 

 

 

새우튀김이 먼저 나왔습니다. 완죤 맥주안주 👍🏽

 

 

 

그 뒤로 간장찜닭이 나왔어요. 

닭갈비로 유명하긴 하지만, 전 간장찜닭이 더 맛있었어요. 

매콤 달달한 맛이랄까.. 고기는 정말 부드럽네요.

 

 

 

간장찜닭에는 치즈떡 추가하고, 다 먹은 후에는 볶음밥을 추가했는데 진짜.. 볶음밥이 진리였네요.

역시 한국인의 탄수화물 디저트 👍🏽 간장찜닭엔 볶음밥 꼭 먹어야합니다. 

 

 

 

그리고 유명한 국물닭갈비도 이어서 나왔는데요, 살짝 끓기 시작하면 바로 먹어도 됩니다. 

사실 맛은 평범했는데, 라면을 추가해서 넣어먹으니 또 다르더라구요 ㅎㅎㅎ

 

양양에서 서핑하고나면 요런 찜닭이 엄청 땡기는데, 기막힌 닭 완전 추천합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