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정보

구리 일본라멘 전문점, 텟펜라멘

by 룽지맘 2022. 6.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점심시간에 후다닥 다녀올 수 있는 완전 맛있는 라멘집을 발견했어요!

구리역에서 걸어서 10분정도 걸리는 텟펜라멘입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다녀왔어요. 

 

 

가게 내부는 작았는데요, 음식이 빨리 나오는 편이라 대기시간이 오래걸릴 것 같지 않았어요. 

 

 

구리에서 오래 살던 친구가 인정한 라멘 맛집입니다. 

 

 

라멘 주문은 들어올 때 키오스크로 주문합니다. 

저는 약간 매콤한 라멘이 땡겨 시로카라구치라멘에 차슈를 추가했어요. 

 

 

엄청 푸짐하게 나온 시로카라구치라멘의 모습입니다.

매콤정도 일 줄 알았는데, 전 맵찔이라 그런지 저에겐 좀 많이 매웠습니다 🥲

그리고 차슈가 큰 편이고 라멘의 양도 푸짐한 편이라 차슈 추가하지 않아도 충분히 배부를 것 같았어요. 

 

주문하자마자 5분도 안되서 음식이 나와서,

후다닥 먹고 여유로운 점심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국물도 완전 진하고 맛있으니 꼭 한번 드셔보세요!

(구리 토박이가 인증한 맛집이에요!! 추천 실패한 적 없음)

 

 

도움이 되는 리뷰였다면,
구독 ❤️ 좋아요 ❤️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