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정보

구리 맛집, 수산한 횟집

by 룽지맘 2022. 5. 6.
반응형

 

구리 맛집

수산한 횟집


안녕하세요 😉 구리에 술마시기에 좋은 횟집을 찾아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구리 찐 토박이인 회사 동료의 추천을 받아서 간 곳이었는데요.

 

친절함은 조금 부족했지만, 맛과 분위기는 정말 좋은 곳이었어요!

 

 

구리역에서 도보로 10분도 안걸립니다.

아쉽게도 빌라 단지 사이에 있어서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에다 해야합니다.

 

그리고 6시 50분쯤 도착했는데도

그 뒤로 자리가 꽉꽉 찰 정도로 사람이 많았어요.

 

 

수산한 횟집은 별관이 따로 있었어요.

별관이라 그런지 간판에 별을 달아놨어요 😂

 

그리고 별관은 저녁 7시부터 오픈한다고 합니다. 

 

 

자리에 앉으면 기본 반찬을 가져다 줍니다. 

 

 

 

그리고 콘샐러드와 

 

 

싱싱한 스키다시입니다. 

 

 

저희는 모둠회 3~4인 용으로 주문했어요!

 

 

술을 부르는 안주~ ☺️

 

 

저는 맥주를 마셔서 새우튀김도 주문했고,

 

 

매운탕 + 라면사리도 주문했습니다. 

 

 

 

저녁이 되니 별관의 별 간판이 불이 켜졌네요 🌟

안주가 맛있어서 술이 술술 들어갔던 수산한횟집.

 

구리에서 안주 맛있는 횟집을 찾는다면 추천합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