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정보

남양주 별내 브런치 카페, 록시드 갸토(Loxid Gateau)

by 룽지맘 2022. 1. 17.
반응형

남양주 별내 브런치 카페

록시드 갸토(Loxid Gateau)


안녕하세요 😃 오늘은 별내에 있는 브런치 카페를 하나 더 소개하려고 합니다.

 

원래는 남자친구랑 간만에 프라이빗 별내를 다녀오려고 했는데, 일요일은 정기휴무로 문을 닫아서

근처에 있는 록시드갸토 브런치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찾아보니 록시드 갸토는 체인점이라고 하네요!

 

 

☕ 영업시간: 매일 9:00 - 00:00

🚗 록시드 갸토 주차 가능

 

 

록시드 갸토는 주간/야간의 컨셉을 둘 다 가지고 있는 하이브리드 개념의 카페라고 합니다.

 

 

그래서 인테리어도 카페분위기와 펍의 분위기 모두를 가지고 있습니다.

 

 

카페 메뉴 옆에는 칵테일 메뉴도 있었어요.

 

 

브런치 메뉴와 맥주 안주로 먹을 수 있는 피자도 있었습니다.

 

 

록시드 갸토 별내점은 아직도 크리스마스였어요.

 

 

 

자리도 넓고 분위기도 좋은 곳이었어요.

 

 

매장 중간에는 베이커리 메뉴가 있네요.

간단한 베이커리 디저트들도 있었는데, 저희는 브런치 메뉴 2개와 바질스콘을 주문했어요.

 

 

구석에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 느낌 뿜뿜한 록시드 갸토.

조명때문인지 크리스마스 장식이 카페 분위기와 잘 어울렸어요.

 

 

스콘과 커피는 금방 준비되어 나왔습니다.

 

 

🍞 바질 스콘

 

 

그리고 한참 있다가 주문한 두가지 브런치 메뉴가 나왔습니다.

배고파서 그런지 메뉴가 나오는데 오래걸리는 기분이었어요.

 

 

🥪 록시드갸토 브런치 SET - 15,500원

치아바타 빵, 베이컨, 소시지, 감자샐러드, 새우구이, 샐러드가 한번에 나오는 브런치 메뉴였어요.

프렌치토스트를 먹으러 간 것이었는데, 저는 록지스갸토 브런치 SET가 더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 프렌치 토스트 SET - 14,000원

브런치 메뉴에는 각각 아메리카노가 포함되어있습니다.

프렌치토스는 사진이랑 똑같이 나왔고, 바나나 단면에는 설탕 카라멜이 올라가있었는데, 요게 식감과 맛이 특이했던 것 같습니다.

 

별내 카페거리에는 브런치 카페들이 참 많습니다.

록시드 갸토 별내점은 카페거리에서도 한산한 위치에 있어서 주차도 편하고, 근처 산책로도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