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돈내산 리뷰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크리스마스 카드' 직구 후기

by 룽지맘 2021. 12. 14.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직구 

크리스마스 카드


서핑관련된

크리스마스 카드를 검색하다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완전 예쁜 카드를 발견했다!

 

서핑하는 산타.

개당 약 3,000원.

 

그렇게 싼 가격은 아니었지만,

퀄리티가 꽤 마음에 들었다.

 

-

 

너무 도착을 안하길래

알리익스프레스에 다시 들어가보았는데,

 

주문한 판매자에게

재고가 없다는 메세지가 와있었다.

 

그것도 한달전에..

내가 못보고 만것이다.

 

어째뜬, 그 판매자에게 주문한 것은

환불처리 문의로 바로 취소가 진행되었다.

 

 

 

 

 

10개 묶음으로 되어있는

3D 서핑하는 산타 팝업카드.

 

다른 판매자에게서

급하게 주문했다.

 

제 시간에 도착할까 걱정했는데,

배송은 약 2주정도 걸린 듯 하다.

 

(남들은 한달 걸린다는데, 운이 좋았음)

 

 

 

 

 

카드의 무게가

꽤나 묵직했다.

 

 

 

 

그리고 종이도 싸구려같지 않고,

두껍고 고급스러웠다.

 

 

 

 

이번 하반기에 친해진

서핑메이트들 생각이 나서

구매하게 되었는데,

 

만족도 완전 100%였다.

 

알리익스프레스에

[크리스마스 카드]로 검색하면

생각보다 예쁜 카드들이 많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훨씬 싼데, 

스마트스토어에서 똑같은 걸

더 비싸게 파는 사람들도 있었다.

 

-

 

물론 크리스마스 카드는  Made in Korea 제품이

다양하고 예쁜게 많겠지만,

 

알리익스프레스에서도

내가 원하는 크리스마스카드가 있을 수 있으니

한번 검색해보길..

 

운이 좋다면 나처럼

빠른 배송으로 받아볼 수도 있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