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빔프로젝터 (WZATCO C6A) 6개월 사용 후기
내돈내산 인테리어
알리익스프레스 빔프로젝터
6개월 실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 이제 행복주택에 입주한지도 4개월이 넘어가고 있는데요,
남자친구 자취방에서 쓰던 빔프로젝터를 집에 갖다두고 사용했는데, 오늘은 그 실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빔프로젝터 (WZATCO C6A)언박싱은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해주세요 😉
우선 이 빔 프로젝트를 거실 어디에 설치를 해야할까 고민을 많이 했어요.
제 집이 아니다보니 벽을 뚫기는 너무 부담스러웠습니다.
그렇게 고민하다가 나온 빔프로젝터 거치대는 바로 '캣폴' 이였습니다.
(이럴 때 정말 잔머리를 잘 굴리는 룽지맘이죠 ㅎㅎㅎ)
집에 고양이는 없지만 빔프로젝터때문에 쿠팡에서 구매하게 된 캣폴.
가격은 약 5만원 정도였습니다. 설치하고 보니 생각보다 캣폴이 인테리어로 나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행복주택 36형에서 알리익스프레스 빔프로젝터 실제 사용은 어땠냐구요?
거실에 암막커튼이 없으면, 생각보다 낮에는 잘 안보이더라구요 🥲
행복주택에 TV대신 빔프로젝터를 설치할 계획이라면, 거실 암막커튼은 필수로 설치할 것을 추천합니다.
저희집은.. 데코뷰의 쉬폰커튼이었어요. 낮에 빛이 굉장히 잘들어와 빔프로젝터로 영상보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보통 평일 낮에는 출근하기 때문에 빔프로젝터로 볼 일은 거의 없었어요.
퇴근하고 집에 돌아오면 이미 날이 어두워져, 빔프로젝터를 제대로 활용할 수 있었답니다.
소음이 크다는 리뷰가 있었는데, 전 예민한 편이 아니라서 그런지 거슬릴 정도도 아니에요. 선명도도 이만하면 큰 문제 없구요.
게다가 넷플릭스에 없는 영상을 볼 때는 핸드폰과 빔프로젝터에 미러링 선을 연결해서 볼 수도 있었어요.
캣폴에 설치하고 나니 무게도 크게 상관은 없더라구요.
퇴근 후 알리익스프레스 빔프로젝터에서 넷플릭스 볼 때 소소한 행복을 느끼고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빔프로젝터 WZATCO C6A, 구매하실 때 도움이 되는 후기였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