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봄웜톤 틴트 💄 헤라 센슈얼 글로우 틴트 #304 시퀀스(Sequence)
💄
내돈내산
헤라 센슈얼 글로우 틴트
#304 시퀀스
Sequence
안녕하세요 🤗 오늘 헤라 틴트를 선물받아서 자랑을 해보려고 해요!
피부가 까만 편이라 컬러 고르는데 어려웠는데, 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은 #304 시퀀스였습니다.
지난 번에 소개해드렸던,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288보다 더 촉촉하고 연한 느낌의 틴트입니다.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288색상리뷰는 아래 링크 첨부해둘께요 😉
#304 시퀀스 색상은 헤라 센슈얼 피팅글로우 틴트 색상들 중에서는 진한 편에 속하는 컬러입니다.
실제 발색해보았을 때도, 홈페이지 발색 사진과 컬러가 비슷하게 발색이 되었습니다.
센슈얼 매트 리퀴드보다 좀 더 고급진 케이스로 변경되었네요. 하지만 지문이 잘 묻고 잘 보이는 재질이라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한 손에 들어오는 귀여운 사이즈입니다.
저는 다홍색상을 기대했는데, 실제로 보니 생각보다 핑크끼가 강하게 있더라구요.
어플리케이터는 촉촉하게 잘 발리는 듯 합니다.
제 팔에 먼저 테스트를 해봤어요. 제 피부가 까만편이라 그런지 팔에서는 다홍빛이 강하게 났어요.
기대감에 바로 입술에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실제 컬러를 보여주기 위해 색상보정을 하지 않았습니다.)
💄맨 입술
💄1회 발색
💄2회 발색
확실히 1회로 연하게 발랐을 때보다는, 2회로 찐~ 하게 바르는게 얼굴이 더 환해보였어요. 까만 피부임에도 불구하고 제 퍼스널컬러는 봄웜 브라이트인데요, 레드 빛이 조금 더 들어갔으면 저에게 정말 완벽하게 어울리는 색상일 것 같았어요.
헤라 센슈얼 글로우 틴트는 입생로랑처럼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이라 자주 손이 갈 것 같은 틴트였습니다.
피부 까만 봄웜 브라이트라면, 잘 어울릴 것 같은 틴트라 추천드립니다 👍🏽